본문 바로가기
피규어(피겨) 리뷰 및 정보

존윅 피그마로 연출한 사진 (인스타그램 피규어 사진)

by Makise 2020. 7. 30.

안녕하세요?

 

피규어 사진을 찍는 경우가 많다 보니,

인스타그램에 덕질 계정을 하나 운영 중입니다.

따라서, 팔로잉하는 계정들도 

대부분 피규어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계정들인데요.

여기에 피규어 사진을 아주 잘 찍어서

올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특정 상황을 연출하거나,

특수 효과를 잘 넣은 인상적인 사진들이 

많습니다.

 

이 중에서 '존윅' 피그마 제품과

'리틀 아머리' 피그마 제품으로 멋지게 연출한

사진이 있어,

허락을 구하고 몇 장 가져와봤습니다.

 

인스타그램 @nubevoladoramx님의 

사진들입니다.

프로필을 보니까 멕시코 분 같아요.

 

존윅과 리틀아머리, 그리고 아쿠아!

 

배경과 포즈가 아주 인상적인 사진인데요.

아쿠아 피그마가 생뚱맞게 끼어 있습니다.

아쿠아가 분위기를 재밌게 잘 살려주네요.

존윅 형님은 한 포스 하시네요.

 

 

 

댄스타임!

이 사진도 촬영자의 센스가 매우 돋보입니다.

이런 배경은 어떻게 만들어내는지 궁금하네요.

저도 이런 사진을 좀 찍어봤으면 좋겠습니다.

관절을 많이 움직일 수 있는 피그마(figma) 제품의

장점을 매우 잘 활용한 것 같습니다.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다?

뭔가 의뢰를 처리하러 출발하는 느낌입니다.

그 누구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 가 생각나네요.

아쿠아는 여기서도 여전히 코믹스럽게..

존윅 형님의 비장한 결의가 보이는 듯 하지만,

다른 구성원들은 제각각이로군요.

그러고 보니, 킬라킬의 마코이도 눈에 들어옵니다.

 

 

 

존윅!

 

역시 존윅은 이런 흑백 사진 배경이

매우 잘 어울립니다.

영화에서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네요.

리틀 아머리 뿐만 아니라, 아쿠아, 렘까지

등장한 사진.

 

이런 사진들을 보니, 주력은 아니었지만

피그마 제품들도 모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마지막은 제가 찍은 칸코레의 비스마르크 사진입니다.

미소녀 + 전함의 컨셉

소녀 전선, 벽람항로의 모태가 되었던 칸코레인데요.

전함을 모에화 한 콘셉트의 IP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녀 전선과 벽람 항로의 경우 지금도 활발하게 신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아직 발을 들이지는 않았지만,

이 쪽도 무시무시하게 신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더라고요.

 

피규어 수집에서 그치지 않고,

이렇게 사진을 멋지게 찍는 것도

큰 즐거움이 아닐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