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업데이트!

by Makise 2021. 3. 26.

 

안녕하세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히로아카 4기)가

넷플릭스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 동안 넷플릭스에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까지 올라와 있었는데요.

2021년 3월27일 부터 방영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를 앞두고

드디어 4기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는 총 25편 분량으로,

주인공 이츠쿠 등이 히어로 사무소에

인턴으로 배치되어 활약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쿨은 빌런들이 손아귀에서 한 소녀를

구하는 내용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3학년 선배인 르밀리옹과 함께 활약을

펼치게 됩니다.

1쿨에서는 르밀리옹의 분전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2쿨은 다소 산만하게 진행되는 감이

있긴한데요.

바쿠고들이 초딩들을 상대하는 에피소드는

코믹적인 요소가 많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하이라이트는 25화에서 나옵니다.

 

NO.1인 올마이트의 그늘에 가려졌던

엔데버가 엄청난 의지를 보여주는 

전투 신. 올마이트의 은퇴에 따라 NO.1이 

되었지만 그만큼의 무게감과 존재감이

없었는데요.

25화 이 1편으로 이제는 엔데버 시대의

시작이라는 것을 감동적으로 알립니다.

 

4기 25화는 역대급이라 할만큼 잘 뽑았습니다.

꼭 보시기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의 영상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youtu.be/3fWc_W2x4WQ

 

아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예고 영상

입니다!

 

youtu.be/Q8bmv-14OVI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전편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애니 추천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전편(1기~4기) 후기 : 가슴 뛰는 열혈 판타지 액션!

 

애니 추천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전편(1기~4기) 후기 : 가슴 뛰는 열혈 판타지 액션!

[애니메이션 리뷰 #30] 오늘 살펴볼 작품은 최근까지 큰 인기를 끌었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입니다. 이 작품을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가슴 뛰는 열혈 판타지 액션'이라고 하겠습니다. 그만

aqusi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