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넷플릭스에서 본다! 보는 곳 정리!

by Makise 2021. 4. 6.

안녕하세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의 국내 방영 정보입니다.

먼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공개 예정 컨텐츠 목록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가 올라와있네요!

첫 공개는 4월8일 목요일이며,

이후 매주 목요일 마다 업데이트가 됩니다.

 

 

 

현재 넷플릭스에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까지 업데이트 되어있습니다.

4기는 비교적 최근에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이로써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전 시즌을 

넷플릭스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이미 4개 시즌이 모두 올라와 

있는 상태입니다.

넷플릭스 이외에 국내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를

볼 수 있는 곳은 애니박스와 애니원입니다.

모두 대원방송 계열로, 각각의 방영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애니박스 : 4월 7일

- 애니 원 : 4월 15일 22시

 

애니박스와 애니 원의 경우에는 해당 지역의

케이블 TV나 IPTV의 채널 번호를 확인하신 후

보시면 됩니다. TVING을 통해서도 

볼 수 있는 것으로 안내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국내 방영이 확정되면서, 한글 자막을 입힌

프로모션 영상도 2개가 공개되었습니다.

 

프로모션 영상 1탄입니다.

youtu.be/zajtPeMXxqI

 

아래는 프로모션 영상 2탄!

youtu.be/_gO7BR_h1T4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는 

1학년 A반과 B반의 반대항전으로 시작을 합니다.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다양한 히어로들의

전투를 보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우라라카 오차코의 미모가 더욱 물이 오른듯한..

5기에서는 더 많은 활약을 보여주면 좋을 듯

합니다!

 

아울러 한단계 더 성장하는 이즈쿠의 모습도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업데이트!

 

넷플릭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히로아카 4기)가 넷플릭스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 동안 넷플릭스에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까지 올라와 있었는데요. 2021년 3월27일 부터 방영

aqusi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