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귀멸의 칼날

귀멸의 칼날 0권 특전 이벤트 진행! -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by Makise 2021. 4. 17.

안녕하세요?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특전으로 

귀멸의 칼날 0권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CGV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공지된 사항인데요.

귀멸의 칼날 0권을 인쇄하고 있는

페이스북 동영상과 함께,

귀멸의 칼날 0권이 특전으로 제공된다는

소식을 전해왔네요.

 

동영상 보시죠!

 

 

 

귀멸의 칼날 0권으로 보이는 표지가 보이고,

뒤쪽으로는 내용물들이 인쇄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작업자 분이 손으로 작업하는 있는 모습까지

나오네요.

 

77

 

위가 동영상 캡쳐한 화면입니다.

조회 수가 자그만치 18만회가에 달하네요.

이번 특전은 경쟁이 어마무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관건은 얼마나 찍어내고, 특전 이벤트를

어떤 방식으로 할 것이냐겠네요.

 

지난 4월 1일에는 배급사에서 티징 형식으로

귀멸의 칼날 0권을 준비하고 있음을

올린바가 있습니다.

그 이후

별다른 소식이 없더니,

CGV를 통해서 소식이 올라오네요.

이번 배급사는 솔직히 특전 관련해서 영 진행이

매끄럽지 않네요.

 

CGV의 특전 이벤트 내용은 다음 주에 보다

자세하게 소개가 될 것 같습니다.

귀를 쫑긋 세우고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지켜보겠다..

 

아울러, CGV에서만 하는건지, 메가박스나 롯데시네마

에서도 하는 것인지도 아직은 확인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번 특전은 워낙 매력적이라

경쟁이 엄청 치열하고, 되팔이들도 극성을

부리지 않을까 합니다만...

 

그래도, 생각지도 못한 파격적인 특전이라

팬들에게는 분명 반갑고 좋은 소식이겠네요.

 

아마도 이번 특전 이벤트가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의

마지막 특전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귀멸의 칼날 2기 제작 스틸 컷 공개!

 

귀멸의 칼날 2기 제작 스틸 컷 공개!

안녕하세요? 귀멸의 칼날 2기의 제작 과정을 엿볼 수 있는 스틸 컷이 공개되었습니다. 일본에서 방영된 아니메 재팬 스테이지를 통해서 공개가 되었는데요. 탄지로, 이노스케, 젠이츠의 모습이

aqusi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