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귀멸의 칼날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 메가박스 특전 공개, 동대문 굿즈 팝업 스토어 오픈!

by Makise 2021. 1. 22.

안녕하세요?

 

1월27일 메가박스 개봉, 2월 3일 CGV/롯데시네마

에서 개봉하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특전 이벤트가 공개 되었습니다.

 

일단 메가박스 특전 이벤트가 우선 공개

되었네요. 메가박스가 1주일 먼저 개봉하니

당연한 것이겠지만요.

 

수입 및 배급사인 에스엠지홀딩스에서

페이스북을 통해서 특전 이벤트를 공개했습니다.

먼저 특전 이벤트 내용을 보시죠.

 

[귀멸의 칼날 메가박스 특전 이벤트]

메가박스 1주차 2주차 특전 이벤트

 

일단 1주차와 2주차 특전이 공개되었고,

3주차~5주차 특전은 물음표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설마 5주차까지만 하는건가...하는 생각도..

 

보통 1주차 씩만 특전을 공개하는데, 2주차까지

한꺼번에 공개하는 것은 이례적이네요.

이러면 골라서 갈텐데 말이죠..

 

1주차 특전은 오리지널 티켓

2주차 특전은 일러스트 비주얼보드 1탄입니다.

 

이런거 주면 더 좋을 듯 하네요.

 

오..비주얼보드 1탄이라는걸 봐서는,

2탄 혹은 3탄이 3주차~5주차에 있겠네요.

뭐이리 다 예상이 가능하도록 해놨는지..음..

 

그나저나 솔직히 그렇게 기대되는 특전은 

아닙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이나 페스나 헤븐즈필 특전에

비해서는 많이 중량감이 떨어지네요.

 

그도 그럴것이, 굿즈 판매를 별도로 진행합니다.

동대문 점에서 팝업 스토어 형태로

이틀 간만 진행합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팝업 스토어]

팝업 스토어 공지 내용

 

음..1월23일~24일 이틀간만 진행하고,

시간도 제한적이네요.

 

판매 물품은 퍼즐, 트럼프 카드, 포스터, 배지,

엽서, 피규어, 키홀더 등등...

포스터나 엽서는 특전으로 줘도 좋으련만

판매를 하는군요.

이래서 1주차 2주차 특전이 별 볼일이 없나

싶기도 합니다.

 

 

이번 특전이 메가박스 한정이라고 했으니,

CGV나 롯데시네마에서는 어떤 특전을 줄지

궁금합니다.

설마 특전을 안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언뜻 스쳐 지나가기도 합니다만..

설마..

 

위는 제가 구매한 반다이 식완 애드버지 

피규어입니다.

그냥 속 편하게 원하는 굿즈나 피규어를

사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특전 이벤트는 반가운데,

이 정도 특전이면 CGV에서 아이맥스로 

관람을 해야하나..하고 생각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CGV 아이맥스/롯데시네마 개봉 2월3일 메가박스는 1월27일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CGV 아이맥스/롯데시네마 개봉 2월3일 메가박스는 1월27일

안녕하세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가 CGV와 롯데시네마에서도 개봉이 됩니다. 수입 배급사에서 공식적으로 메가박스 외 다른 극장에서도 상영한다는 내용을 페이스 북 공식 계정을 통해

aqusi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