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피겨) 리뷰 및 정보

피규어가 있는 운중동 비빔국수 맛집 & 카페

by Makise 2020. 6.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빔국수가 생각나면 종종 가는

음식점을 소개할까 합니다.

서판교 넘어가서 운중동에 있는 

신포 비빔국수라는 곳인데요.

 

요즘처럼 더울 때는 시원한 비빔국수가

생각이 많이 납니다!

맛도 괜찮지만, 이 곳 사장님이 피겨를

많이 모으시는 모양이더라고요.

음식점에 들어서면 거대한 장식장에 있는

피겨들이 손님을 반겨줍니다.

 

한쪽은 원피스 관련 피규어들이 가득하고,

한쪽은 상당히 큰 스케일의 영화 캐릭터

피겨들이 있습니다

 

피겨를 취미로 하지 않는 분들도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컬렉션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음식점이니만큼,

먼저 음식을 소개해야겠네요!

 

 

먼저 메인인 비빔국수!

면은 꼬들꼬들한 편이고, 양념은 적당합니다.

뒷맛이 살짝 매운 정도고요.

비빔국수의 새콤달콤함이 요즘 같은 더위에 딱입니다. : )

 

 

그리고, 요 군만두가 맛있습니다.

아이들은 갈비만두를 좋아하는데,

군만두가 진짜입니다!

식감도 바삭하고, 속의 내용물도 알차고

맛있습니다. : )

 

 

이제 피규어 구경을 해볼까요?

 

영화 피겨들이 있는 장식장입니다.

이소룡 형님이 눈에 먼저 들어오네요.

옆에는 터미네이터와 개를 데리고 

있는 록키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배트맨과 슈퍼맨이 있군요.

아.. 오른쪽에 살짝 보이는 샤론 스톤 누님이..

조금 더 오른쪽을 찍었어야 했네요.

대부분 스케일이 큰 피겨들이고,

실제 모습과 가깝게 재현을 했습니다.

역시 피겨도 클수록 멋진 거 같아요.

 

 

 

왼쪽 장식장을 다시 한번 찍었는데요.

하단에 태권브이가 눈에 들어옵니다.

슬램덩크의 피겨들도 있네요.

고스트 라이더도 보이고요.

 

 

이 쪽은 원피스 피겨들.

제가 애니를 많이 보기는 하지만,

원피스는 제대로 본 적이 없습니다.

원피스는 만화로 봐야 하겠죠. : )

원피스 피겨까지 모았더라면 아마도 감당이..

 

 

왼쪽에 있는 장식장도 원피스 피겨로

가득 차 있습니다.

빛이 반사되어서 피겨들이 잘 안 보이네요.

 

 

메릴린 먼로 누님이 인상적이어서,

단독 샷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진짜 잘 표현한 것 같아요.

왼쪽 하단에 웃으면서 손을 들어 보이는

이소룡이 왠지 의미심장? 해 보이는데요.

 

 

이 분은 고스트 라이더!

바이크와 화염의 잘 표현되었네요.

문가에 놔두면 뭔가 집을 지켜주실 듯한

그런 포스가...

 

 

여기까지가 비빔 국수 집이었고요,

그 옆에 카스텔라 봉봉이라는 카페가 있어서

후식을 먹으러 잠깐 들렀습니다.

운중동에는 카페도 많으니,

식사하시고 카페까지 들르는 코스로 좋겠네요.

나무가 많아서 도심에서 벗어난 느낌도 

드니까요.

비빔 국수 집에서 한 2-300미터 정도밖에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요.

위에 보이는, 저 곰돌이가

에스프레소 얼음덩어리입니다.

얼음이 녹아도 진한 커피 맛이 유지됩니다!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 제게는

이거 매우 매우 좋네요.

 

반숙 카스텔라! 아이스크림은 덤으로 같이 나와요.

진짜 안에 계란 반숙이 들어 있습니다. : )

전 카스테라 자체가 반숙인 줄 알았는데,

카스텔라를 만드는 주요 재료가 계란이어서

계란 반숙이더라고요.

달콤한 맛이 사르르 녹아내리는 느낌!

특히 촉촉한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것도 카스텔라인데요.

아..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 

아무튼 전 반숙 카스텔라가 더 맛있었습니다.

 

카테고리가 애니메이션과 피겨뿐이라..

피겨가 있는 음식점을 갔기에 

피규어 카테고리에 올릴 수 있었네요 ㅎㅎ

슬슬 다른 카테고리도 좀 늘려야겠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매우 덥네요.

건강에 유의하시고,

점심은 시원한 비빔국수 말아 드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