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귀멸의 칼날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신규 영상 공개, 한국(국내)개봉은 언제?

by Makise 2020. 12. 21.

안녕하세요?

 

지난 10월부터 일본에서 개봉, 기록적인 흥행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 열차' 편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개봉하여 상영 중이지만, 신규 영상 공개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네요.

참고로, 일본에서는 12월 26일에 4DX로도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 흥행 성적은 누적 관객 2,250만 이상,

흥행 수입 302억 엔 이상으로,

이번 주 정도면 일본 영화 역대 흥행 1위를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1위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입니다.

 

현재 역대 1위와 2위. 어떤 형태로든 두 작품이 1위와 2위라는 것은 변함이 없겠습니다.

아래가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입니다.

 

 

처음에는 서정적이고 그리운 장면으로

시작해서, 멋진 액션 연출을 보여줍니다.

귀멸의 칼날은 TVA도 역대급 전투 연출을

보여줘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번 극장판에서는 TVA를 또 한 번 뛰어넘는

작화와 연출을 보여주었다고 하니,

기대를 안 할 수가 없습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 열차의 국내 개봉은 원래

12월 10일 정도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코로나의 대유행으로 인하여

현재는 무기한 연기된 상태입니다.

 

코로나가 잦아든 후에 개봉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코로나라는 표면적인 문제도 있고,

원더우먼 1984의 개봉도 영향을 주지 않았을까

하네요. 

 

아무튼, 한국 개봉은 내년을 기약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빨리 코로나가 잦아들어서 귀멸의 칼날 무한 열차 편을

볼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애니 추천 - 귀멸의 칼날 : 원피스를 누른 최고의 명작 애니!!

 

애니 추천 - 귀멸의 칼날 : 원피스를 누른 최고의 명작 애니!!

[애니메이션 리뷰 #31] 오늘 소개할 작품은 '귀멸의 칼날'입니다. 사실 최고의 수식어가 붙는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소개가 늦었네요. : ) 제목에 원피스를 누른 최고의 애니라고 썼습니다만, 사실

aqusis.tistory.com

 

댓글